요즘 핫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가 최근에 결혼식을 올렸죠. 빌라드 지디 수서에서 결혼을 하셨는데 하객으로 다녀왔습니다. 빌라드 지디 수서에는 2개의 홀이 있는데 제이홉 누나가 결혼을 하신 르씨엘 홀 하객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빌라드 지디 위치와 주차
위치는 수서역에서 택시 기본요금 정도 거리 (2.5km)에 있어요. 수서역에서 걸어가기엔 멀기 때문에 웨딩홀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서역이 워낙 크다 보니깐 다른 역에 비해서 복잡스러워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서둘러 출발하세요. 전 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는 스타일인데 지각할 뻔했네요. 식장의 주차장은 식장 바로 옆과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가시면 주차요원분들 안내 참고하셔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빌라드 지디 수서가 바로 수서역에 없어서 불편하긴 하지만 셔틀버스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운행시간 참고하세요.
빌라드 지디 르씨엘 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식장이에요. 엘리베이터 위층에는 오케스트라 연주하는 곳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신부대기실이 있어요. 축의금 접수대까지 모두 한 공간에 있기 때문에 동선이 편해요. 전반적인 식장의 분위기는 우드와 골드와 자연광의 조화로 밝고 따뜻한 느낌의 홀이에요. 어두운 호텔 웨딩과는 정반대의 홀. 어두운 홀을 선호함에도 불구하고 식장을 보고 상당히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버진로드가 짧지만 2층 신부대기실에서 신부가 내려오면서 주목을 받기 때문에 짧은 버진로드가 크게 문제 되지 않았어요. 식장이 밝다 보니깐 하우스웨딩의 발랄함도 느껴지고 보는 하객들도 덩달아 해피 해피하네요.

빌라드 지디 르씨엘 홀 신부대기실도 다른 웨딩홀과는 다르게 유니크한 모습이에요. 신부대기실이 보통 룸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르씨엘 홀은 개방감이 있어서 함께 어우러지는 느낌이라 하우스 웨딩, 파티 느낌을 주네요.
빌라드 지디 연회장
연회장은 한 층(또는 2층) 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뷔페식이에요. 눈으로 보는 비주얼은 좋았고 종류도 많았지만 음식 맛은 쏘쏘 한 편. 식사를 다하면 식장에서 쓰인 꽃장식을 나눠줘요. 꽃 좋아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빨리 달려가지 않으면 SOLD OUT 된다는 점! 행복한 결혼식을 축복해주고 예쁜 꽃도 받으면 더욱더 아름다운 결혼식이 되겠죠?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가 결혼을 하고 더 유명해진 빌라드 지디 수서. 환하고 밝은 느낌의 홀이어서 하우스웨딩, 스몰웨딩, 야외 웨딩을 꿈꿔오신 분들이라면 반하실 홀이에요. 다만, 홀 크기가 크지가 않아서 하객이 많으신 분들은 어려우실 수 있어요. 더 자세한 사항은 직접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갔던 결혼식 중에 식장이 예뻐 기억에 남았던 빌라드 지디 수서 르씨엘 홀. 사진 보시고 혹하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예비신랑, 신부님께서 속상하실 텐데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