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왔어요. 이제 슬슬 슬랙스를 꺼내 입을 날씨가 왔죠. 요즘 오버핏, 세미 핏 등 다양한 슬랙스가 나오는데 슬랙스에 깔끔한 운동화로 코디를 해봤어요. 슬랙스랑 코디하면 찰떡인 나이키 테일윈드 79 상세 후기 참고하세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살펴보자
하얀색 베이스에 검은색 나이키 로고로 깔끔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얄상하게 생긴 디자인이어서 거의 모든 코디에 잘 어울려요. 얇은 매쉬 소재도 아니고 엄청 두껍지도 않아서 계절 상관없이 신기 좋아요. 혓바닥 부분이 조금 특이해요. 길고 마치 가위로 잘라놓은 것 같아요. 끝 부분이 마감이 안 되어 있어서 스펀지가 나오진 않을까 걱정이 될 수 있는데 1년간 신어보니 큰 문제없었어요. 혓바닥 디자인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워낙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라 데일리 슈즈로 추천드려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사이즈
테일윈드 자체가 얄상하게 나온 디자인이에요. 저는 발볼이 넓지 않은 편이어서 270mm 정사이즈로 갔는데 편하게 맞아요. 거의 모든 신발 270 신는데 나이키 테일윈드도 정사이즈네요. 발볼이 넓은 신발은 아니어서 발볼이 넓으신 경우에는 5mm 업 하셔야 편하실 거예요. 착용감도 좋아서 데일리로 신기 좋다 보니 편안한 사이즈를 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이키 테일윈드 79 코디
정말 데일리로 신기 딱인 신발이에요. 츄리닝, 운동복, 조거 팬츠, 와이드 슬랙스, 세미 슬랙스 코디 상관없이 다 잘 어울려요. 신발 자체가 워낙 깔끔해서 단정한 꾸안꾸 느낌의 코디를 연출해줘요. 슬랙스에는 하얀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데 나이키 로고가 캐주얼한 미를 줄 수 있어요. 세미 슬랙스에 신으면 깔끔하고 와이드 슬랙스에 신으면 힙한 느낌이에요. 날이 더 추워지기 전에 반바지, 맨투맨에 양말 신고 테일윈드 신고 외출해야겠어요. 가을철에 코디하기 딱인 테일윈드.

슬랙스 코디로 딱인 나이키 테일윈드 흰검. 테일윈드 중에서도 흰검이 최고 데일리 슈즈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