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템 정보

디올 오블리크 투인원 파우치 vs 나노 파우치 비교

요즘 저의 고민사였던 디올 가방 고르기. 디올 몽테인 30 오블리크 투인원 파우치와 디올 몽테뉴 나노 파우치 두 제품을 구매했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디올-오블리크-투인원파우치
디올 오블리크 투인원 파우치

 

 

디자인 차이 

투인원 파우치와 나노 파우치의 외관상 디자인은 큰 차이가 없어요. CD 로고가 나노 파우치가 좀 더 작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거의 유사한 디자인이에요. 둘 다 체인으로 크로스백으로 맬 수도 있고 벨트백으로도 맬 수 있어요. 가장 큰 차이점은 크기인데 나노 파우치는 핸드폰이 안 들어갈 정도로 작은 크기예요.  실제로 보면 정말 작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미니백을 원하신다면 딱 좋은 크기예요. 투인원 파우치는 핸드폰, 작은 소품들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입니다. 내부에는 둘 다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 슬롯이 있어요. 

 

 

디올-오블리크-미니백
디올 오블리키 미니백

 

 

크기 비교 

나노 파우치가 실제로 매니깐 제품만 보는 것보다 덜 작아 보였어요. 수납력은 거의 없어서 차키랑 립스틱 정도만 수납하고 핸드폰은 손에 들고 다녀야 해요. 약간 비싼 액세서리 느낌이 있지만 요즘 미니백의 트렌드에 맞는 크기라고 생각됩니다. 투인원 파우치는 woc 크기인데 woc처럼 완전 지갑이 아니라 좀 더 수납력이 있어요. 핸드폰, 팩트, 립스틱 넣으니 꽉 차요. 크기가 약 5cm 정도 차이가 나는데 수납력은 2배 이상입니다. 

 

 

 

디올 오블리크 나노 파우치 크기 및 착샷

요즘 미니백이 대세죠. 미니백을 찾던 중 디올 오블리크 미니백을 발견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감이 전혀 잡히지 않아서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직접 보고 왔어요. 광교 갤러리아 디올 매

rocket-raccoon.tistory.com

 

 

디올 30 몽테인 투인원 파우치 착샷

요즘 디올이 핫해졌죠. 저도 요즘 디올 오블리크에 빠져서 여러 제품을 보고 왔어요. 디올 오블리크 몽테인 투인원 파우치 착샷과 사이즈 팁 드리려고 합니다. 디올 오블리크 몽테인 투인원 파

rocket-raccoon.tistory.com

 

 

 

착샷 비교 

액세서리처럼 포인트를 주고 싶으시다면 나노 백을 좀 더 백다운 백의 모습이 좋으시다면 투인원 파우치를 추천드려요. 무채색 옷에 포인트 주기 좋은 가방이에요. 디올 오블리크 가을, 겨울 의상에 찰떡인 가방이네요. 요즘 트렌드인 미니백으로 하나 장만하기 가성비 좋은 디올 가방이라 생각합니다. 추천드립니다. 

 

디올-오블리크-미니백-크기비교
디올 오블리크 미니백 크기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