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을 나눠요

거제도 인피니티 프리덤 풀빌라 (온수풀 후기)

우리나라의 너무 아름다운 곳, 거제도에 다녀왔어요.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바다와 산을 보고 싶어서 인피니티 프리덤 풀빌라에서 1박 하고 왔어요. 기대 이상의 곳이라 재방문하고 싶은 곳인데 1박 내 돈 내산 후기 보시죠.  

 

 

인피니티 프리덤 풀빌라 102호 

제가 예약한 방은 그랜드 102호예요. 기준인원이 2인이고 최대 8명까지 가능해요. 저는 평일에 다녀왔고 249,000원에 숯 값 20,000원 냈습니다. 1인 추가금은 20,000원이네요. 방 2개, 화장실 2개, 거실 1개라 둘이 쓰기엔 조금 큰 것 같고 4명이서 오면 딱이에요. 다만, 방과 침대는 좁아서 성인 둘이 자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요.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정수기, 냉장고, 냄비, 프라이팬, 식기 전부 구비되어 있어요. 화장실에는 타월, 비치타월, 샴푸, 린스, 바디샴푸, 손세정제, 드라이기가 구비되어서 수영복과 먹을 것만 챙겨가시면 됩니다. 

 

 

거제도-인피니티프리덤-룸컨디션
인피니티프리덤 룸컨디션

 

 

아름다웠던 온수풀 

온수풀 미온수 비용은 5~9월까지 6만 원, 10월, 11월에는 8만 원이고 12월, 1월, 2월은 10만 원이에요. 날이 추워질수록 더 비싸지죠? 한여름 빼고는 온수풀이 아니면 물이 차가워서 온수풀 없이는 수영을 할 수가 없어요. 수영장이 워낙 넓다 보니깐 수영장 위치마다 수온의 차이가 있었어요. 오래 있다 보니깐 추워서 따뜻한 물이 나오는 곳에 주로 있었네요. 물도 깨끗하고 따뜻해서 재밌게 놀았어요. 수영하고 씻으러 안에 뜰 어가는 길이 왜 이렇게 멀고 춥던지 수영하시기 전에 옆에 꼭 가운이나 수건 챙겨 놓으세요. 

 

 

거제도-인피니티프리덤-온수풀
인피니티프리덤 온수풀

 

 

인피니티 프리덤 풀빌라 총평 

장점이 많은 풀빌라예요. 보통 풀빌라 수영장이 작은데 인피니티 프리덤 수영장은 커서 좋았어요. 이 정도 룸 컨디션과 수영장 크기와 오션뷰를 겸비한 가성비 좋은 풀빌라는 없을 거예요. 가성비도 좋고 인피니티 풀장에서 바라본 바다와 산의 콜라보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았어요. 난방도 잘 되고 룸 컨디션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단점은 방음이 잘 안 돼요. 완전한 독채 풀빌라가 아니라 위층에도 방이 있어서 쿵쾅거리면 소리가 크게 들렸어요. 방음을 제외하고는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날이 추워서 테라스에 많이 나가 있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한여름에 꼭 다시 재방문하고 싶어요. 

 

거제도-인피니티프리덤-풀빌라
거제도 인피니티프리덤 풀빌라